영국 파운드 환율 실시간 급변


영국이 브렉시트 개표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에따라 파운드환율이 출렁거리고 있네요

장초반 선더랜드 지역에서 찬성표가 앞서면서 파운드/달러 환율이 급락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리고 이후 개표가 계속해서 진행됨에따라 반대표와 찬성표가 박빙을 보이면서 환율도 출렁이고 있네요



< 파운드/달러 차트 6월24일 오전10시40분 3분봉 >


위에 파운드 달러 차트입니다. 보시믄 바와 같이 급락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10시쯤 찬성표가 앞서면서 큰폭으로 하락했다가 다시 반대표가 역전하면서 상승하는 모습입니다.




파운드화 일봉 차트입니다.

장중한때 -5.79%하락했었는데요 많이 반등한 모습입니다. 투표결과에따라 또 어떻게 바뀔지 모르겠군요

우리나라 시간으로 오후2~3시쯤 결과가 나올거라고 하는데요 계속해서 지켜봐야겠네요



현재 브렉시트때문에 전세계가 영국을 주목하고 있습니다.

개표현황에 따라 주식시장과 환율가격이 급변하고 있네요



국내 증시도 이에따라 움직이는거 같네요 장초판 급락했던 코스피는 현재 다시 제자리를 찾는 모습입니다.

브렉시트결과가 과연 어떻게 나올것인지?


반응형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