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소액결제 차단, 한도변경

 

안녕하세요 어느세 1월도 훌쩍 지나버리고 벌써 2월이 왔네요

요즘에는 핸드폰을 이용해서 많은걸 사용하죠 쇼핑도하고 게임도하고 ~ 그러다보니 나도모르게 소액결제 이용을 많이 사용할때가 있는데요 그러다보면 한번에 요금내기가 부담스러울때가 많습니다. 때문에 절제가 안된다면 한도를 줄이던가 차단하는 방법을 사용하는게 좋겠죠

그래서 오늘은 KT 소액결제 차단과 한도변경에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올레 홈페이지에 들어가야합니다.

들어가셔서 로그인해주세요. 회원가입안했다면 간단하게 할수 있으니 가입하시고 이용하세요

로그인을 하셨다면 왼쪽에 보이는 My올레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이처럼 볼수 있습니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요금제나 사용량을 볼수 있으며 오른쪽 메뉴에 보시면 소액결제 내역이라고 있는데요 그곳을 눌러주세요

 

 

 

 

그럼 이번달 소액결제 한도가 나오고 아래쪽에는 이용내역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2월1일 초반이라 아무런 내역이 없네요

 

현재 제가사용하고 있는 폰은 한도가 30만원인데요 한도를 변경할려면 이용내역 부분에서 한도변경이라고 있습니다.

 

 

 

한도변경에서 선택을 눌르시면 핸드폰 도금액을 변경할수 있습니다.

4만원, 12만원, 18만원, 30만원, 50만원까지 변경이 가능하며

이용하지 않겠다! 라고 생각되시면 차단으로 변경하면됩니다.

 

 

 

 

그리고 또하나 왼쪽 메뉴에 보시면 올레마켓/구글결제차단이라고 있습니다.

이곳도 한도변경할수 있습니다.

저는 사용하지 않기때문에 차단해버렸네요~

 

평소 결제가 많았다면 한도변경하거나 차단으로 조절하는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올레 홈페이지는 검색창에서 찾으시면 쉽게 들어갈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KT소액결제 차단과 소액결제 한도변경방법에 대해서 살펴봤습니다.

2월도 모두 행복하세요

 

반응형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