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핸드폰 소액결제 차단 및 한도변경방법

요즘에는 휴대폰을 쇼핑도하고 교통카드로도 이용하는등 핸드폰 기능뿐만아니라 다양한 결제용도로도 이용하고 있는데요 그러다보니 나도모르게 너무나 많은 금액을 지출할때가 있습니다.

다음달 휴대폰 요금을 보면 정말 헉! 소리날정도로 많이 나올때가있는데요 그때가되면 정말 부담스러운것도 사실이죠

 

 

그래서 저는 아예 소액결제가 되지 않도록 막아놓은 상태인데요 저처럼 소액결제 차단하시거나 한도를 줄여 씀씀이를 줄일수 있습니다.

오늘은 SKT에서 휴대폰 소액결제 차단 및 한도변경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T월드에 접속해야합니다.

인터넷 검색창에 T월드를 검색하시면 홈페이지에 쉽게 접속가능합니다.

 

 

 

T월드 홈페이지에 접속한 모습입니다.

먼저 로그인을 해야겠죠~

 

 

로그인하면 위에처럼 볼수 있는데요 오른쪽에 보시면 소액결제 조회/변경이라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변경이 가능하니 들어가주세요

 

 

그럼 위화면처럼 소액결제 설정화면이 보입니다.

현재 저는 이용제한(소액결제차단)을 해놓은 상태라 이렇게 보입니다.

위에 이용제한 해제하기를 눌르시면 다시 소액결제가 가능하게됩니다.

 

 

소액결제를 다시 허용해봤습니다.

그러면 이렇게 월 사용할수 있는 한도 금액이 나옵니다.

소액결제 한도 변경은 월1회만 신청이 가능하다고하네요 최대 50만원까지 입니다.

적게 이용하실려면 최소 3만원까지 줄일수 있으니 한달에 너무 많이 쓰시는 분들은 한도를 줄이시면 좋을거 같네요

 

 

저는 소액결제를 이용하지 않기때문에 다시 이용제한 설정하기를 눌러 차단했습니다.

그리고 콘텐츠이용료결제 이용한도도 설정이 가능합니다.

 

콘텐츠이용료는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티스토어에서 구매하는 요금이라고하네요

이부분도 결제한도 조정하는게 좋을거 같네요~

홈페이지에서 간단하게 할수 있으니 소액결제 차단하시거나 한도조정하실분들은 이렇게 이용해보세요

이상으로 글을 맞치도록할게요~

 

반응형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