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코 5월 날씨정보, 프라하 날씨는?

 

예전에 동유럽에 여행간적이 있는데요 그중에서 체코가 인상에 남았던거 같네요. 특히 우리나라 분들이 가장 많이간다는 프라하는 정말 매력적인도시였던거 같아요. 짧은 일정때문에 많이 둘러볼수 없어 아쉬움이 많이 남는데요 나중에 꼭한번 더 가보고 싶은 곳이기도 합니다.

 

 

휴가등을 이용해서 유럽에 여행가시는분들 많을텐데요 여행준비에 있어 그곳의 날씨를 알아보는것도 좋습니다.

그래서 체코 프라하 날씨에 대해서 알아볼까해요

5월날씨는 어떠한지 살펴볼까요?

 

 

5월달 프라하 날씨 예보표입니다.

우리나라보다는 다소 낮은 기온을 보이고 있습니다.

낮기온은 20도, 아침온도는 10도선으로 보이네요~

 

 

5월 말까지 비슷한 기온을 보이고 있습니다.

제가 갔을때는 한여름이였는데요 기온은 높긴하지만 습도가 낮아서 여행하기 좋더군요~

비만 안온다면 5~6월 덥지않아 여행하기 좋을거 같아요~

 

 

 

 

그래프로 살펴본 체코 프라하 온도입니다.

 

 

다른도시나 다른 날짜의 날씨를 살펴보고 싶다면

AccuWeather에서 알아보실수 있습니다.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신후에 사이트에 가시면 위처럼 나와요

우측상단에는 언어와 온도단위를 바꿀수 있습니다.

 

 

 

프라하를 검색하시면 이렇게 날씨가 나와요~

위쪼겡 주말, 장기, 월간예보로 살펴보실수 있습니다.

유럽 다른도시들을 알고 싶다면 위사이트를 통해 검색해보세요~

이상으로 체코 5월 날씨였습니다.

반응형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