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크로아티아 날씨 예보 살펴보자


5월 연휴나 휴가를 이용해서 해외여행가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가까운 일본이나 중국, 동남아로 가기도하지만 조금은 멀지만 꼭 가보고 싶었던 유럽등을 여행가는 분들도계시죠. 저도 지금까지 동유럽을 딱한번 가보긴했지만 너무 좋았던거 같아요~

풍경도 예쁘고, 다양한 음식들도 먹어봤던거 같네요



크로아티아 폴리트비체를 간적이 있는데 그날따라 비가오는바람에

제대로 볼수없어 아쉬움이 많이 남아요~

이처럼 여행시 날씨도 매우 중요할텐데요 크로아티아 날씨 예보를 살펴보겠습니다.





네이버등에서 검색하시면 이렇게 나옵니다.

크로아티아 자그레브 주간날씨를 살펴볼수 있어요

낮기온은 20도 초반으로 우리나라보다는 시원한거 같네요

5월 월간날씨를 살펴보고 싶다면 해외사이트에서 알아볼수 있습니다.



AccuWeather이라는 곳입니다. 네이버에서 검색하시면 위 사이트에 갈수 있어요

가보시면 이렇게 나와있는데요 먼저 우측상단에서 언어를 한국어로 바꿔주시면 더 보기 편합니다.

그리고 위쪽 검색창에 크로아티아를 검색하세요

그럼 위처럼 나올텐데요 저기에서 시를 선택하십시오를 눌러 도시를 선택합니다.




이렇게 크로아티아 도시가 나와요

날씨를 알고 싶은 도시를 선택하세요

저는 자그레브를 선택해보도록하겠습니다.





주간예보를 살펴볼수 있습니다.

위쪽에서 월간 예보를 선택하시면 5월 날씨를 볼수 있어요




오전에과 오후 기온이 크게 차이나네요~

오전에는 조금따뜻하게 걸치는게 좋겠죠~




이처럼 크로아티아 날씨예보를 살펴볼수 있습니다.

5월 날씨가 궁금하실경우 이렇게 살펴보세요

스마트폰 어플에서도 볼수 있습니다.


5월 크로아티아 날씨 예보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여행되세요 ^^


반응형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