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밴드59요금제는?

 

휴대폰 요금제는 정말 다양하게 있죠

SKT 사용자를 보면 밴드요금제를 많이 사용하는거 같습니다. 한달 데이터 제공량에따라 요금이 달라지게되는데요 데이터를 많이 사용한다면 59요금제도 괜찮을듯 보이네요

요금제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밴드 데이터 51요금제도 많이 쓰는 편인데 이는 한달에 6.5GB 밖에 제공되지 않습니다.

출퇴근시간에 TV나 동영상등을 신청하면 근방 달아질수 있는 양이죠

 

 

데이터무제한 요금제 중에서 그나마 저렴하게 이용할수 있는데 밴드데이터 59요금제 같은데요

빠른속도로 이용할수 있는 용량은 한달 11GB이며 매일 2GB 추가됩니다.

이또한 다 사용하게되면 속도가 느려지긴하지만 무제한으로 이용할수 있습니다.

 

 

한달 이용요금은 부가세포함하면 65890원이네요

11GB + 매일 2GB 이후 느린속도 무제한

 

 

밴드 59 요금제에 제공되는 내용을 살펴보자면

집전화, 이동전화무제한 이용이가능하며 oksusu월정액무료, 최신콘텐츠등이 무료로 제공된다고하네요

 

 

 

11GB사용이후에도 매일 2GB가 제공되니 데이터 많이 사용한다면 괜찮을거 같네요

한달 6만원이 넘기때문에 요금이 부담된다면 할인제도를 이용해보는것도 좋습니다.

특히나 온가족할인경우에는 최대 30%까지 받을수 있기때문에 요금을 크게 하락시킬수 있겠죠

 

 

이미 가족결합을 이용하신다면 큰부담없이 사용할수 있을거 같네요

 

2016/05/17 - SKT 온가족할인 통신비를 줄여보자!

휴대폰 요금제는 다양하게 있으니 사용패턴에 맞추어 이용하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각통신사 홈페이지에 가시면 요금제등을 살펴보실수 있습니다.

 

반응형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