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 국제택배 요금 (EMS 요금표 )


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씨가 꾸리꾸리하네요

요즘에는 많은 분들이 해외에 친척들이나 가족들을 위해 국제 택배를 많이 이용하게되는데요 가장 많이 이용하는곳이 바로 우체국이 아닐까 싶네요.

우체국에는 EMS라고 국제택배가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요금등을 알아볼까 합니다.





국제 택배 요금같은경우 택배 무게나 나라에따라 다르기때문에 홈페이지에서 직접 찾아보는게 확실히 알수 있습니다.





검색창에서 우체국 국제택배라고 치시면 위와같은 사이트가 나오는데요

그곳에 접속해서 요금을 알아볼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그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인터넷 우체국 EMS 홈페이지 접속한 모습입니다.

오른쪽 화살표 부분 요금안내로 들어가 가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금 안내에 들어가시면 위와 같은 모습을 볼수 있습니다.

발송풀목에 서류, 비서류가 있는데요 해당하는 항목으로 선택합니다.

그리고 도착지- 국가를 선택하시고 보낼 택배의 무게를 선택합니다.

최대 30kg까지 가능하며 최고 중량이 20kg인 국가도 있으니 확인해보는것이 좋겠죠

다 입력했다면 아래 조회하기를 눌러 가격을 확인해볼수 있습니다.





저는 임의적으로

도착국 영국과 3kg을 입력후 조회해 봤습니다.



예상배달소요일도 확인할수 있고요

적용요금 59200원을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다른국가도 한번 검색해보도록 하죠



비서류, 미국, 30kg으로 검색해봤습니다.

예상배달소요일은 3~5일

요금은 313700원이네요 무게가 많이 나가니 당연히 비싸지겠죠

제가 한거처럼 검색해보시면 요금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위에는 보낼수 있는 물품과

보낼수 없는 물품이 있으니 확인해보세요


보낼수 없는 물품중에는 배달국가에서 수입이나 유포를 금하는 물품들도 있습니다.

모든국가가 그렇지는 않지만 음식물(김치)등도 있으니 확인하고 보내는게 좋을거 같네요



위에서 검색할때 발송물품 옆부분에 국가별발송조건을 클릭하시면

위와 같은 모습을 볼수 있습니다.

주요안내사항 부분에는 금지품목들이 있으니 

보내고자하는 물품이 금지품목인지 확인하시고 보내시길 바랍니다.


스페인경우 목화씨, 당분함유 음식물, 버섯류, 의약품, 술, 담배등이 있네요

인터넷을 통해 쉽게 검색해볼수 있으니 확인하시고 우체국에 가는게 좋겠죠


이상으로 우체국 국제택배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반응형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