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 관련주

 

작년한해 바이오관련주에 관해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었던거 같습니다.

수익률 역시 좋았던거 같은데요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끄는 이유중하나는 바로 한미약품 때문이지 않았나 생각해볼수 있습니다.

 

 

 

위차트는 한미약품 주봉을 본 모습입니다.

2015년 초에는 불과 10만원이였던 주가가 2016년 1월20일현재 75만원을 기록하고 있는 모습인데요 7~8배 상승한 모습입니다.

이는 지난해 한미약품에서 엄청난 사건때문이죠

지난해 8조원대의 신약 기술 수출을 함으로써 크게 주목을 끌었으며 그결과 주식에도 크게 반영되고 있는 모습입니다.

신약은 개발하기는 어렵지만 개발이 완료되면 그만큼 큰 수익을 얻어주기때문에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바이오의약품 시장은 매년 급성장하고 있다고하네요

 

 

 

 

셀트리온 역시 주가 상승이 대단했습니다.

4만원이던 주가가 현재는 10만원을 넘은 모습이네요

최근에는 관절염 복제약품인 램시마의 미국 시장 진출 기대감으로 상승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메디톡스 역시 꾸준히 상승하고 있는 모습이네요

이처럼 바이오관련된 주식을 살펴보면 흐림이 매우 좋은 모습을 볼수 있습니다.

 

바이오관련주

- 메디톡스, 씨젠, 셀트리온, 휴메딕스, 알테오젠, 한미약품, LG생명과학

줄기세포 - 차비아오텍, 파미셀, 메디포스트

 

사람들은 오래살기를 원합니다. 때문에 시간이 갈수록 바이오에 관련된 사업은 더큰 발전이 이루어 질수 밖에 없을거 같네요

 

반응형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