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동물원 입장료 입니다.


날씨가 많이 좋아지다보니 주말에 가족과 함께 외출하시는 분들 많으실거 같네요

특히 아이들이 있을경우 놀이공원이나 동물원등을 가게되는데요 오늘은 서울 동물원 입장료에 대해서 알아볼려고 합니다. 아이들과 떠나는 서울 동물원!





제가 동물원에 갔던게...기억도 아주 흐리내요

어렸을때 딱 한번 가본거 같긴한데 성인이 된이후에는 정말 한번도 가보지 못한거 같습니다.

이렇게 글을쓰고 있다보니 정말 한번 가보고 싶긴하네요

다양한 동물들을 직접 눈으로 볼수 있다는게 얼마나 신기하고 좋은것인지 모릅니다.

정말 아이들과 함께 간다면 참 좋을거 같네요




서울대공원에 위치하고 있는 서울동물원입니다.

먼저 이용시간부터 알아보면 하절기는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입니다.

동절기에는 오전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고요

여름에는 야간개장도 하는데요 7월25일부터 8월23일에 시행됩니다.



그럼이제 요금도 알아보죠

동물원 입장료는 어른 5천원, 청소년 3천원, 어린이 2천원입니다.


공원안에는 리프트, 코끼리 열차등도 있는데요 시설요금도 알아보죠




리프트경우 어른은 5500원, 청소년4000원, 어린이 3500원입니다.

자주 이용할경우 당일권일 구입하는게 좋겠죠

코끼리열차는 어른1천원, 청소년800원, 어린이 700원입니다.




패키지 요금도 있는데요 입장패키지 경우 5월1일부터 판매하네요

패키지를 이용할경우 좀더 저렴하게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다음은 이용료 감면에 대해서 알아보죠

만5세이하 어린이는 무료입장이 가능합니다. 또한 만65세이상 어르신들역시 무료로 이용가능합니다.

다둥이 행복카드 소지자는 입랑료의 30%할인을 받을수 있다고하네요~


다음달에는 어린이날도 있는데요 많은 분들이 동물원등을 이용할거 같습니다.

입장료가 궁금하다면 위에표를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억 만드시길 바래요 ^^


반응형


to Top